베트남 리조트 ‘에바손 하이더웨이 리조트’

여유로운 한때를 꿈꾸는 허니무너들에게 천혜의 환경을 갖춘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7/15 [11:09]

베트남 리조트 ‘에바손 하이더웨이 리조트’

여유로운 한때를 꿈꾸는 허니무너들에게 천혜의 환경을 갖춘

박소영 | 입력 : 2009/07/15 [11:09]
베트남에서 최고의 리조트를 뽑으라면 단연 ‘에바손 하이드어웨이’(http://www.sixsenses.com)꼽을 수 있다.  나트랑의 보석(nha trang)이라고 표현해도 손색이 없는 ‘에바손 하이더웨이’ 리조트는 아늑함과 고요함의 결정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편안함을 찾을 수 있어 그 누구의 방해도 없이 두 사람만의 여유로운 한때를 꿈꾸는 허니무너들에게는 그야말로 천혜의 환경을 갖춘 리조트라고 할 수 있다.

베트남하면 선입견을 가질 수 도 있다 하지만 동양의 나폴리라고 할 정도로 아름다운 ‘베트남의 중해’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선정한 ‘평생 한번은 꼭 가봐야 할 아름다운 여행지 50곳’에 들었을 정도로 비경을 자랑한다.

▲ 베트남 에바손하이더웨이 리조트 레스토랑 및 수영장     © 박소영

하이드어웨이는 ‘닌반’ 베이에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나트랑의 깜란(cam ranh) 공항에서 1시간 정도 달려 닌호아 (ninh ha) 항구 도착한 후 고속보트를 타고 다시 15분 정도 더 가면 아름다운 섬에 도착한다. 평균 기온은 26도 내외 바닷물은 온도가 일정해서 1년 내내 해수욕을 즐기기에는 천혜의 조건을 갖췄다. 중심가 동쪽에 있는 산책로를 따라 끝도 모를 해변이 길게 이어져 있으며 백사장과 푸른 야자나무는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인 것을 이해할 수 있다.

▲ 힐탑빌라     © 박소영

나트랑의 바다에는 스노쿨링, 윈드서핑을 즐기는 사람들로 언제나 만원이다. 알록달록 펼쳐진 파라솔 아래는 일광욕을 즐기는 여행자들과 낚시를 하는 베트남 사람들로 언제나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반면 하이더웨이는 고혹적인 자태로 독립된 공간과 시간을 제공한다. 로비를 지나면 따뜻한 햇빛 속에 빛나는 지중해 풍경 한 조각을 잘라 옮겨 놓은 듯 바다가 나타난다.

하이더웨이는 비싸다 그러나 만족스럽다. 베트남 5성급 호텔인 하노이 호텔이나 힐튼 호텔의 10배 이상 된다.그러나 이리조트는 외국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일주일에서 한 달 가량 이곳에서 푹 쉬는 사람들도 많다는 점이다. 2006년 세계에서 가장 멋진 호텔 101개 선발 에바손 하이더웨이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푸른 잔디와 따사로운 햇살로 눈부신 리조트의 정원,모던한 스타일로 인테리어 된 디럭스 빌라의 침실, 리조트 앞에 끝없이 펼쳐진 매혹적인 푸른 바다라 할 수 있다.

▲ 프르덴셜스윗트     © 박소영

특히, 54개의 객실 모두 방갈로 형식이며 독특하게 2층으로 지어져 있으며 거실과 침실을 비롯하여 부엌이 있으며 각 객실마다 전용 수영장이있는 풀빌라 형태로 지어졌다. 또한 방갈로와 방갈로 간격은 무려 80m로 서로의 사생활을 침해받지 않은 채 완전한 자유를 만끽할 수 있으며 24시간 개인집사가 언제라도 도움을 요청하면 도와준다.

락 빌라는 비치에서 보트로 이동해 통나무 다리를 따라 객실로 들어가는 구조로 되어있다. 커다란 바위를 깎아 개인 풀장을 만든 록 빌라에서는 언덕과 만을 사이에 두고 바다와 나만 존재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침실과 스파 룸, 응접실은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으며, 바위 사이에 숨겨진 아웃도어 샤워장에서는 색다른 경험할 수 있다.

▲ 락빌라 다이닝     © 박소영

모두 풀 빌라 형태지만 위치에 따라 비치 풀 빌라와 힐탑 빌라, 그리고 록 빌라로 나뉜다. 비치 풀 빌라는 해변에 인접한 리조트 중앙에 있어 각종 편의시설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하지만 외부와 완전히 고립되었다는 느낌을 받고 싶다면 언덕 중턱에 위치한 힐탑 빌라와 록 빌라를 추천한다.

 ‘식스센스 스파’는 하이더웨이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다.전문교육을 받은 섬세한 테라피스트의 손길에 몸을 맡기면 자신도 모르게 잠이 들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전문 테라피스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마사지와 스파 테라피 프로그램은 매우 다양하며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저녁 뷔페에서는 스테이크용 고기와 타이거 새우 등을 즉석에서 그릴에 구워내는 ‘루이지애나 바비큐 뷔페’가 환상적이다.

▲ 락빌라인테리어     © 박소영

아름다운 바다와 누구의 관섭도 받지않는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리조트로 추천한다.
베트남 항공기준 3박 5일 일정으로 이용시 250만원대부터 이용가능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www.adsumasi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