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제22회 물왕예술제 개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체험예술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강현정 | 기사입력 2015/05/26 [11:18]

시흥시, 제22회 물왕예술제 개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체험예술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강현정 | 입력 : 2015/05/26 [11:18]

시흥시가 제22회 물왕예술제가 오는 5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3일간 비둘기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고 전했다. 예술로 놀아보자라는 부제로 열리는 이번 물왕예술제는 음악, 무용, 국악 등 다채로운 무대공연과 미술, 사진 작품 전시회는 물론 청소년·동아리예술경연대회, 시흥시 전국트로트가요제 등 전국단위의 예술경연대회 및 물왕 전국백일장, 물왕 전국사생·휘호대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체험예술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 물왕예술제 _ 시흥시청   



또한 행사장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소중한 추억거리가 될 만한 무료 사진찍어주기, 삼행시·오행시 짓기, 미술체험 등 예술제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생생한 예술 이벤트에 푹 빠질 수 있는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물왕예술제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예술 영역의 확장이라고 볼 수 있다. 헤어아트나 샌드아트를 예술제 무대에 같이 올림으로서 예술에 대한 경계선을 한 단계 더 확장시켜 나가 새로운 예술 패러다임을 만들어 갈 것이다.
더욱이 2016 코리아문화수도 선정을 축하하기 위한 퍼포먼스와 공연도 마련되어 있으니 풍성한 볼거리로 기대해 볼 만 하다.

물왕예술제 주관인 (사)한국예총 시흥지회는 물왕예술제를 통하여 시대와 세대를 아우르는 예술 커뮤니티가 활성화되어 지역 문화예술의 부흥을 시민들과 함께 이루어 나가기를 고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