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석모도 수목원 숲 체험 프로그램 인기

숲 해설가의 안내와 목공예 체험학습을 통해 질 높은 산림휴양서비스

박미경 | 기사입력 2018/07/20 [07:36]

강화 석모도 수목원 숲 체험 프로그램 인기

숲 해설가의 안내와 목공예 체험학습을 통해 질 높은 산림휴양서비스

박미경 | 입력 : 2018/07/20 [07:36]

강화군에서 운영하는 석모도 수목원이 숲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어 방문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월부터 관내 및 관외 초등학교, 유아교육기관, 장애인복지관,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숲 체험 프로그램은 숲 해설가의 안내와 목공예 체험학습을 통해 질 높은 산림휴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석모도수목원


7월 현재 30회를 운영해 6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장마 및 무더위 속에서도 많은 사람이 찾고 있으며 삼산연륙교 개통과 함께 앞으로 여름 성수기를 지나 가을까지 프로그램 수요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프로그램은 오전, 오후로 나누어 약 1시간 내외로 진행된다. 나무목걸이, 열쇠고리, 사랑나무 만들기, 곤충 퍼즐 등 다양한 체험이 무료로 진행된다.


수목원 관계자는 숲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심신을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관람객에게 더 좋은 산림휴양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수목원을 비롯해 미네랄온천, 민머루해변, 보문사 등 즐길거리가 넘치는 석모도로 올여름 휴가계획을 잡는 것도 좋을 듯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