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지리산허브밸리 겨울정원 온택트 개최

지리산허브밸리 겨울정원은 식물원 1층과 2층에 포인세티아와 관엽식물을 중심으로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1/15 [05:27]

남원시, 지리산허브밸리 겨울정원 온택트 개최

지리산허브밸리 겨울정원은 식물원 1층과 2층에 포인세티아와 관엽식물을 중심으로

이소정 | 입력 : 2021/01/15 [05:2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지리산허브밸리에서 포인세티아와 말채 등 겨울에 빛이 나는 식물을 소재로 겨울정원을 새롭게 조성하고 오는 16일부터 2일간 온택트 개최한다. 지리산허브밸리 겨울정원은 식물원 1층과 2층에 포인세티아와 관엽식물을 중심으로 하는 겨울화단 장식,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를 형상화한 꽃길, 꽃 폭포 등이 설치되고 야외에는 정열적인 붉은색 말채 조형화분이 자리하고 있다.

 

▲ 지리산허브밸리 겨울정원 온택트 개최 _ 남원시

 

겨울정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온택트 시스템을 구축하고, 남원시 홈페이지와 유튜브(남원시 TV, 남원와락)등을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접할 수 있으며, 식물전시 소개 영상과 함께 식물탐험, 퀴즈이벤트 등 온라인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다.

 

▲ 지리산허브밸리 겨울정원 온택트 개최 


지리산허브밸리는 운봉애향회와 함께 매년 지리산 바래봉 눈꽃축제를 개최해왔으나 올해는 코로나 방역에 따라 일체의 집합행사를 금지하고 겨울동화정원과 식물원 등 겨울정원을 조성하였다. 조성이후에는 코로나 방역 지침에 따라 예약제 등 제한적 관람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한다.

전북 남원시 운봉읍 바래봉길 21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