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Crocosmia 여름꽃 랜선 축제 준비 완료

수많은 관람객들이 참가하고 방문하여 탄성을 자아내게

강성현 | 기사입력 2021/04/20 [07:49]

신안군, Crocosmia 여름꽃 랜선 축제 준비 완료

수많은 관람객들이 참가하고 방문하여 탄성을 자아내게

강성현 | 입력 : 2021/04/20 [07:49]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신안군은 압해읍 송공리에 위치한 천사섬 분재공원 에서 Crocosmia 여름꽃 랜선 축제를 2021년 7월 9일부터 8월 15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천사섬 분재공원 에서는 지난 2020년 12월 11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 섬 겨울꽃 랜선 축제 애기동백꽃 향연을 개최하여 수많은 관람객들이 참가하고 방문하여 탄성을 자아내게 한 바 있다.

 

▲ Crocosmia 여름꽃 랜선 축제 _ 신안군 


Crocosmia(애기범부채)는 붓꽃과에 속하는 다년생초화로 7~8월에 긴타원형의 주홍색 꽃이 핀다. 신안군에서는 천사섬 분재공원내 3km의 관람로변에 100만본의 Crocosmia(애기범부채)를 식재 3,000만송이의 꽃을 볼 수 있는 단지를 조성하였다. 또한, 신안군에서는 연차적으로 천사섬 분재공원 내에 Crocosmia(애기범부채)를 추가 식재하여 국내 최대의 Crocosmia(애기범부채) 단지를 조성해 나갈 예정이다.

 

▲ Crocosmia 여름꽃 랜선 축제  


신안군수는 이번에 준비한 Crocosmia 여름꽃 랜선 축제는 애기동백 겨울꽃과 연계하여 천사섬 분재공원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사시사철 꽃을 볼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고 하면서 많은 분들이 공원을 찾아 자연을 만끽하고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국 최대 애기동백 숲이 있는 천사섬 분재공원은 다양한 분재와 쇼나 조각품 전시, 야생화원, 수목원, 초화원, 산림욕장도 갖추고 있다. 주변에는 1004섬 신안에서 생산되는 뻘낙지, 생선회 등을 맛볼 수 있는 식당들이 있고 인근 도시지역에서 접근성이 좋으며 볼거리, 먹거리 또한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전남 신안군 압해읍 송공리 58-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