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여행자의 소중하고 생생한 현장 의견 들어요

대표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 대상으로 여행만족도 및 개선 필요사항

양상국 | 기사입력 2022/05/16 [09:11]

군산시, 여행자의 소중하고 생생한 현장 의견 들어요

대표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 대상으로 여행만족도 및 개선 필요사항

양상국 | 입력 : 2022/05/16 [09:11]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군산시가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 대상으로 여행만족도 제고 및 지속적인 관광활성화를 위한 현장 의견 수렴에 나섰다. 시에 따르면 16일부터 군산의 대표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 대상으로 여행만족도 및 개선 필요사항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조사는 오프라인 서면조사와 온라인 조사 병행으로 연중 상설 추진된다. 서면조사는 군산의 대표관광지인 시간여행마을, 초원사진관, 경암철길마을, 고군산탐방지원센터 등 관광안내소 4개소를 방문하는 관광객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는 군산시 홈페이지 소통참여란을 통해 진행된다. 

 

▲ 경암동철길마을 _ 군산시  

 

조사 내용은 주요 방문지(시설, 숙박, 음식점 등)와 여행지별 선호도 조사, 여행안내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와 개선 필요사항 및 기타 의견 등이다. 시는 월별로 설문 결과를 분석해 관광 정책에 반영 가능한 좋은 의견을 제시한 참여자를 월 5명씩 선정해 군산관광 홍보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여행객 설문조사를 통해 여행객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생생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관광 수용태세 개선 마련 등 지속적인 관광마케팅 계획 수립에 반영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북 군산시 시청로 1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