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여행 상품 운영 인센티브 지급 대상 모집

선정된 여행사는 체험 상품비 50%, 차량 임차비 일부 등을 지원받을

한미숙 | 기사입력 2022/08/16 [18:17]

곡성군, 여행 상품 운영 인센티브 지급 대상 모집

선정된 여행사는 체험 상품비 50%, 차량 임차비 일부 등을 지원받을

한미숙 | 입력 : 2022/08/16 [18:17]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전남 곡성군이 곡성 체험 여행 상품을 운영하는 여행업체에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여행할 때 곡성어때'를 운영한다. 공모 신청 자격은 관광진흥법 제4조에 따른 여행업 등록을 필한 국내 여행업체로 곡성에서 1박 이상 숙박을 하는 여행 상품을 운영해야 한다.

 

선정된 여행사는 체험 상품비 50%, 차량 임차비 일부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기간은 8월 16일부터 8월 26일까지로 공모 신청서는 곡성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이나 곡성군 공식블로그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최종 선정 결과는 8월 31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 곡성기차마을  _ 곡성군  

 

인센티브 지원 기간은 오는 12월 20일까지로 다수 업체가 신청하는 경우 예산의 범위 내에서 신청순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곡성군은 기존에도 단체 관광객을 유치한 여행사에 인센티브를 지급해왔다. 내국인 당일 코스의 경우 인당 5천 원, 1박 2일의 경우 인당 1만2천 원,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당일 코스 인당 8천 원, 1박 2일 1만5천 원을 지급했다.

 

올해는 관광객 유치하는 동시에 민간에서 특화된 곡성 여행 상품을 운영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인센티브 제도를 공모 방식으로 변경하게 됐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 외에 우리 군 자체적으로도 여행사와 협력해 관광객들이 메리트를 느낄 수 있는 여행 상품을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지원 금액도 30인 기준 최대 180만 원까지 대폭 늘렸다. 자세한 사항은 곡성군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곡성군 관광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남 곡성군 곡성읍 군청로 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사랑이 깊어지는 정원, 정선 로미지안가든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