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깡패 같은 애인 B컷 포스터

박중훈, 정유미의 설레는 감성이 전해지는 포스터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5/26 [13:34]

내 깡패 같은 애인 B컷 포스터

박중훈, 정유미의 설레는 감성이 전해지는 포스터

박미경 | 입력 : 2010/05/26 [13:34]
20일 개봉, 평단과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개봉 첫 주 30만 관객을 동원한 내 깡패 같은 애인이 비공개 된 b컷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주연배우 박중훈과 정유미가 선택했던 시안이었으나, 안타깝게 최종 포스터로 채택되지 못해, 특별히 공개하게 되었다.

개봉 첫 주 30만 관객을 동원하며 대작들 틈바구니 속에서 선전하고 있는 로맨틱 혈투극 내 깡패 같은 애인이 삼류 깡패 동철(박중훈 분)과 열혈 취업 준비생 세진(정유미 분)의 서로에 대한 풋풋한 감성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인 포스터에서는 옆집 이웃으로 만난 두 남녀 동철과 세진의 팽팽한 대결 구도에 포커스를 맞췄다면, 이번에 공개된 b컷 포스터는 동철과 세진이 옆방 이웃이 아닌 인간적으로 서로에게 느끼는 정(情)과 남녀 사이에 흐르는 그 이상의 감성에 초점을 맞춰 본 포스터에 비해 더욱 밝고, 따뜻한 기운을 발산한다. 특히 ‘내가 가장 힘들 때 항상 내 곁에 있어 주었던 단 한 사람’이라는 카피에서처럼, 서로 공통점 하나 없는 깡패와 취업 준비생으로 만났지만, 인생의 가장 힘겨운 시기 서로에게 한줄기 빛이 되어준 소중한 인연이라는 점을 부각시켜, 본연의 따뜻한 감성을 더욱 살렸다.


b컷 포스터에 이어, 함께 공개된 동철, 세진의 캐릭터 포스터 역시 옆방 이웃으로 만난 너무도 다른 두 남녀의 캐릭터보다는, 서로에 대한 아련한 속 마음을 드러내는 영화 속 인물들의 감성을 부각시켰다. 먼저 삼류 깡패 동철 캐릭터 포스터는 ‘쪽팔리게… 설레이긴..’ 카피와 함께 단순히 이웃집 여자가 아닌, 계속 걱정되고, 챙겨 주고 싶은 세진을 향한 동철의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거울을 바라 보면서 멋쩍은 표정을 짓고 있는 박중훈의 표정연기는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한민국 대표배우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세진 캐릭터 포스터 역시 대학을 갓 졸업한 사회초년생다운 풋풋한 모습의 밝고 당찬 이미지를 보여준다. ‘내가 가장 힘들 때, 그가 내 곁에 있었다’는 카피와 함께 환하고 웃고 있는 세진의 모습은 깡패지만, 가장 힘든 시기 곁에 있어준 동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을 더욱 아련하게 만든다.

끝내주는 옆집 이웃 두 남녀의 황당발칙 반지하 반동거 이야기로 개봉 첫 주 관객들의 뜨거운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는 내 깡패 같은 애인. 그들의 한치의 물러섬 없는 격렬한 반동거 스토리는 전국에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전파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