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_윤소이 뮤비 키스신 '환상호흡' 눈길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윤소이와 오지호가 아름다운 키스신을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5/28 [15:29]

오지호_윤소이 뮤비 키스신 '환상호흡' 눈길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윤소이와 오지호가 아름다운 키스신을

이소정 | 입력 : 2010/05/28 [15:29]
티맥스(t-max) 정규 1집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윤소이와 오지호가 아름다운 키스신을 선보였다. 28일 곰tv를 통해 공개된 티맥스 정규 1집 '해줄 수 있는 말' 뮤직비디오에서 윤소이와 오지호는 여배우와 평범한 남자의 운명적인 사랑을 연기했다.


한국판 '노팅힐'을 표방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오지호와 윤소이는 각각 한국에 15년만에 돌아온 여행 저널리스트와 톱 여자배우 역을 맡아 환상 호흡을 펼쳤다.
티맥스의 소속사 플래닛 905측은 “오지호는 티맥스의 ‘해줄 수 있는 말’ 노래를 듣고 한 번에 출연을 결정했을 정도로 노래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며 “특히 오지호와 윤소이는 첫 연인 호흡을 맞추는 상황에서도 노래에 대한 감성을 연기로 고스란히 전달해 완벽한 영상이 만들어진 것 같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는 2am의 '죽어도 못보내', 서태지의 '모아이(moai)', 에픽하이 '원(one)', 비스트의 '쇼크', 거미 '남자라서', 휘성의 '인소미아', 포미닛의 '핫이슈' 등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한 홍원기 감독이 맡았다. 한편, 기존 멤버 신민철과 김준에 주찬양과 박한비 신예멤버가 합류해 4인조 그룹으로 돌아온 티맥스의 정규 1집은 6월 초 발표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