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한옥마을 ‘이달의 가볼만한 곳’ 선정

가볼만한곳 ‘6월의 꿈결 같은 야간여행’ 선정 오는 5월중 발표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4/24 [14:03]

전주한옥마을 ‘이달의 가볼만한 곳’ 선정

가볼만한곳 ‘6월의 꿈결 같은 야간여행’ 선정 오는 5월중 발표

박소영 | 입력 : 2008/04/24 [14:03]
한국관광공사는 6월의 테마를 ‘꿈결 같은 야간여행’으로 정하고 이달의 가볼만한 곳을 선정한 결과, 야간경관이 아름다운 관광지로 전주한옥마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이달의 가볼만한 곳 ‘6월의 꿈결 같은 야간여행’은 1박2일 체류형 관광지를 대상으로 여행전문기자와 여행작가, 가이드 등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선정하는 권위있는 추천상품으로, 전주한옥마을은 전동성당과 경기전을 중심으로 하는 전주한옥마을과 걷고싶은거리 등이 꿈결 같은 야간여행지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달의 가볼만한 곳 ‘6월의 꿈결 같은 야간여행’ 선정결과는 오는 5월 발표될 예정이며, 선정된 추천지는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의 지원 아래 tv 방영, 방문 수기 모집, 동호회 추진지 방문 유도, 여행기자 및 작가를 통한 취재 등 적극적 홍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전주시는 전주한옥마을이 이달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됨에 따라 전주한옥 마을을 체류형 명품 관광명소로 만들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연계한 전주관광상품개발 및 홍보 등 관광마케팅 작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고 있는 ‘이달의 가볼만한 곳’은 홈페이지 조회수만도 매달 1만여건 이상을 넘을 정도로 관광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경북 문경시의 경우 올해 1월 이달의 가볼만한 곳으로 선정된 이후 관광객이 전년 동기 대비 40% 이상 증가하는 등 이달의 가볼만한 곳 추천 특수를 톡톡히 누린 것으로 알려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