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특수요원 완벽 변신한 원빈

과거를 숨기고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으로 완벽 이미지 변신

강윤철 | 기사입력 2010/07/19 [16:21]

전직 특수요원 완벽 변신한 원빈

과거를 숨기고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으로 완벽 이미지 변신

강윤철 | 입력 : 2010/07/19 [16:21]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배우 원빈의 감성액션이 돋보이는 영화 아저씨가 태식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원빈의 캐릭터 스틸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 원빈이 거칠고 강한 남자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아저씨.

스스로 세상을 등지고 전당포를 운영하며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태식을 연기한 원빈은 이전에 공개된 상반신 크랭크업 스틸을 통해 영화의 터닝포인트가 되는 태식의 결연한 의지와 강한 남성미를 보여주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이번에 공개되는 스틸은 화려한 이력의 전직 특수요원 태식으로 분해 강한 눈빛과 절도 있는 액션을 선보이는 원빈의 강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주위를 경계하며 지하철 보관함을 열고 있는 모습은 특수요원으로서 몸에 밴 듯한 경계심을 보여주며, 총을 겨누고 있는 모습은 강하고 거침없는 남자의 인상을 물씬 풍기고 있어 그 동안 숨겨져 있던 원빈의 새로운 매력과 카리스마를 가득 뿜어내고 있다.


공개된 캐릭터 영상 또한 처음 무술을 연습하기 시작했을 땐 어색하고, 소극적인 액션동작을 보여주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능숙하고 거침없는 동작을 보여준다. 태식으로 완벽하게 거듭난 원빈의 변신에 아저씨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 아저씨는 아픔을 겪고 세상을 등진 채 외롭게 살아가던 아저씨가 범죄 조직에 납치된 유일한 친구, 옆집 소녀를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액션드라마. 공개되는 컨텐츠마다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아저씨는 오는 8월 5일 개봉 예정이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