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신민아, 다정한 포즈 직찍스틸

강원도 정선, 이승기 팬클럽 130 그릇 삼계탕 밥차 마련

강윤철 | 기사입력 2010/07/20 [12:38]

이승기.신민아, 다정한 포즈 직찍스틸

강원도 정선, 이승기 팬클럽 130 그릇 삼계탕 밥차 마련

강윤철 | 입력 : 2010/07/20 [12:38]
sbs 새 드라마 스페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속 500년의 시간을 뛰어 넘은 커플인 이승기와 신민아의 직찍 스틸이 화제가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승기의 공식 팬클럽이 스탭들을 위한 여름용 선물과 ‘삼계탕 밥차’를 준비해 촬영장을 깜짝 방문했다.

지난 7월 19일(월) 이승기는 촬영이 진행된 강원도 정선의 깊은 산 속에서 신민아와 함께 찍은 현장사진을 여친구를 위해 만든 트위터(@sbschadaewoong)를 통해 직접 공개했다.

이승기는 자신의 구미호 여자친구를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이름: 구미호. 생년월일: 1400년 초 정도(정확히 기억 안 난다고 함. 인맥: 태조 이성계님과 동년배, 세종대왕 어릴적부터 지켜봐 옴,, 이순신 장군 어머니가 손녀뻘, 임진왜란즈음 삼신할매에게 봉인됨”이라는 멘트로 소개했다.

이날 촬영씬은 극중 대웅역의 이승기가 구미호인 신민아를 피해 달아나던 중 산 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 설상가상으로 멧돼지에게 쫓기게 되는, 스릴만점 추격씬이었다.

이어 다음 촬영이 준비되는 동안 이승기와 신민아는 다정한 포즈로 여친구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한 것.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이승기의 공식 팬클럽의 20여명의 회원들은 초복을 맞아 여친구 전 스탭을 위한130그릇의 ‘삼계탕 밥차’를 준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현장을 방문해 응원했다.

한편,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는 오는 8월 11일(수)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