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함은정, 신인듀오 환앤정 전격데뷔?

2인조 환앤정의 환타스틱한 음주가무 리허설 사진 대방출

강윤철 | 기사입력 2010/07/21 [08:59]

강지환.함은정, 신인듀오 환앤정 전격데뷔?

2인조 환앤정의 환타스틱한 음주가무 리허설 사진 대방출

강윤철 | 입력 : 2010/07/21 [08:59]
커피하우스의 까칠 작가 이진수역으로 대한민국 여심을 요리조리 흔드는 감칠맛 나는 매력적인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연기파 한류스타 강지환이 박시연과의 돌(doll)간지 물씬 풍기는 레전드급 기념사진에 이어 극중 척착커플 함은정과의 환타스틱한 음주가무 리허설 사진을 전격 방출했다.

강지환의 소속사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에 방출(?)한 사진은 어제 방송 분에서 진수(강지환 분)가 지원(정웅인 분)과 은영(박시연 분)과 함께 간 술자리에서 지원이 진수에게 승연과의 ‘듀엣곡’을 집요하게 신청하자, 만취한 승연(함은정 분)에게 이끌려 어쩔 수 없이 가무에 동참하는 씬 촬영 당시의 스틸사진이다.


극중 어리버리한 승연으로 출연중인 함은정이 마이크를 잡자마자 매력적인 웨이브까지 선 보이는 등 강지환씨와 표민수 피디가 의기투합해, 즉석에서 아이디어를 구상하는 것은 물론 댄스 안무까지 직접 시연하는 등의 애드립을 선보여 대본의 기본 설정보다 살짝 업그레이드된 버전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이 날 촬영을 마친 강지환은, “은정씨는 역시 인기아이돌 티아라의 멤버다웠다. 사실 우리 모두 맨 정신이었는데, 마치 야심한 밤의 음주가무를 즐긴 묘한 기분이다. 바쁜 촬영 스케쥴로 약간 지쳐 있었을 때였는데, 중간에 우리끼리 회식이라도 한 것 같아서 모두 꽤나 즐거웠다. ”고 촬영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고.

화제의 sbs 월화드라마 커피하우스는 2년 만에 돌아온 강지환이 결혼식 날짜를 앞둔 박시연에게 지금까지 하지 못한 애절한 고백들을 쏟아내기 시작하게 된 것을 계기로, 프로 방송 작가가 되어 성장한 함은정이 강지환에게 취중 고백까지 감행하면서 강지환, 박시연, 함은정에 정웅인까지 합세해 예측불허 4각 관계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어느 때보다 녹이고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