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정소민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첫 촬영

MBC 새수목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의 주인공 김현중.정소민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7/27 [08:55]

김현중.정소민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첫 촬영

MBC 새수목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의 주인공 김현중.정소민

이민희 | 입력 : 2010/07/27 [08:55]
김현중이 새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첫 촬영장에서 매력적인 귀공자 미소를 선보였다. 
지난 24일 서울 성북동 소재의 한 주택가에서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의 주인공 김현중과 정소민이 등교 장면을 촬영했다.

▲ mbc 새수목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   

제작진은 "사전 대본 리딩과 시파티로 호흡을 맞췄던 김현중과 정소민이 촬영 현장에 들어서자 현장의 스태프들은 본격 촬영을 축하하고자 큰 박수로 맞이했다. 김현중과 정소민은 밝은 미소로 화답했다."며, "이날 촬영 분은 뜻하지 않게 동거생활에 들어간 승조(김현중 분)와 하니(정소민 분)의 등교 장면을 연출했다."고 말했다.

김현중은 "감독님의 큐사인을 들으니 비로소 정말 촬영에 돌입했다는 실감이 난다. 오늘은 '장난스런 키스'의 백승조로 다시 태어나는 날이다. 설레임과 책임감을 갖고 좋은 드라마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다졌다. 김현중은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촬영장에서 매력적인 미소를 선보이며 여성 스태프들과 지역 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의 한 관계자는 "최근 전 분야에서 김현중씨를 모델로 섭외하기 위해 치열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며, "김현중씨의 인기 열풍은 기품 있으면서도 반듯한 귀공자 이미지 때문이다 전했다. 김현중 주연의 새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는 생활밀착형 로맨스를 표방하며 오는 9월 1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노을 10/07/27 [13:41] 수정 삭제  
  나쁜남자를통해서 주의깊게봤는데 기대되네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