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보여주고 싶어하는 애니메이션

올 여름 애니메이션 강세속 국가대표 마법천자문 흥행

강현정 | 기사입력 2010/08/04 [11:14]

엄마가 보여주고 싶어하는 애니메이션

올 여름 애니메이션 강세속 국가대표 마법천자문 흥행

강현정 | 입력 : 2010/08/04 [11:14]
올 여름 극장가 애니메이션의 흥행 성적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 관객들이 극장으로 대거 몰리면서 가족 단위의 관객, 어린이들이 즐겨볼 수 있는 영화들의 선전이 이어지고 있는 것.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인어대해전도 지난 주 개봉, 첫 주 10만 넘는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들이며 국내에서 개봉한 극장판 중에서 최고의 스코어를 기록했다. 시원한 바다 속 모험과 다채로운 캐릭터,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인어대해전은 극장판 탄생 30주년 기념 대작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1200만부의 신화, ‘마천열풍’을 일으킨 화제의 도서 ‘마법천자문’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매력을 가진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마법천자문>이 올 여름, 다양한 애니메이션들의 흥행 바톤을 이어받을지 주목 받고 있다.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2편의 애니메이션 마법천자문과 토이스토리3는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200만부라는 놀라운 판매고를 기록한 원작도서 ‘마법천자문’은 교육적 효과를 겸비한 edutainment 이자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검증된 컨텐츠이다.

영화에서는 원작 도서의 장점을 가지고 오면서도 영화매체가 가진 재미요소를 부여해 극장용 장편애니메이션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욱 흥미진진한 모험, 새로워지고 강화된 캐릭터, 화려한 이미지와 배경, 여기에 도서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역동적인 액션과 한자마법의 시각화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법천자문이 다른 애니메이션과 차별화되는 지점은 다른 애니메이션들은 부모와 상관없이 아이들이 일방적으로 선호한다면, 마법천자문은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엄마들이 더욱 추천하고 보여주고 싶어하는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일 것이다. 엄마들 사이에서도 하나의 강력한 브랜드가 된 마법천자문이 올 여름 시장에서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토이스토리3도 귀환한다. 지난 6월 18일, 북미에서 개봉한 토이스토리3는 놀라운 흥행성적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평론가들의 뜨거운 호응까지 이끌어내며 작품 자체에 대한 높은 완성도로 국내 흥행도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1996년에 개봉했던 토이스토리의 팬층까지 끌어안을 것으로 예상되며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8월 성수기 마지막 달에 펼쳐지는 국가대표 창작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의 3편이 극장가에서 어떤 흥행양상을 띌지 벌써부터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