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에어벤더, 오감체험 4D 상영

물, 불, 흙, 바람의 벤딩액션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8/13 [08:22]

라스트 에어벤더, 오감체험 4D 상영

물, 불, 흙, 바람의 벤딩액션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이민희 | 입력 : 2010/08/13 [08:22]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첫 번째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영화 검색어와 가장 보고싶은 영화 1위를 휩쓸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라스트 에어벤더>가 오감을 자극하는 4d 상영이 확정, 2d부터 3d, 4d까지 다양하게 개봉해 관객들의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8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로 새로운 차원의 벤딩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볼거리, 거대한 판타지 서사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라스트 에어벤더의 4d 상영이 확정되었다. 3차원 입체 영상에 진동과 촉감이 더해진 ‘4d’는 3d에 이어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미래형 상영시스템으로 의자진동, 바람, 수증기 효과 등으로 한층 생생한 관람 체험이 가능하며, 최근 아이언맨2, 토이 스토리 3에 이르기까지 기대작들이 4d로 상영되어 뜨거운 호응을 불러모은 바 있다.

특히 <라스트 에어벤더>의 경우 물기둥이 솟아오르고, 불과 흙이 맞대결을 펼치며, 바람의 강력한 돌풍이 이는 등 화면 가득 펼쳐질 물-불-흙-바람의 벤딩 액션을 극장에서 생생하게 4d로 경험할 수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감을 자극하는 최첨단 시스템을 통해 보다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4d 상영은 국내 4d 전용관인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미 3d 개봉이 확정되어, 올 여름 마지막 판타지 액션 3d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라스트 에어벤더>는 <아바타>에 참여한 바 있는 ‘스테레오 d’와의 작업 협력을 통해 섬세하게 완성된 3d의 생생한 입체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물과 바람을 가르고, 불과 흙을 일으키는 4가지 원소를 이용한 벤딩 액션과 광대한 전쟁 씬 등 새로운 세계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상상력과 볼거리로 판타지의 진수를 보여줄 라스트 에어벤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과 최정상 스태프진의 손 끝에서 완성된 라스트 에어벤더는 총 3부작으로 기획, 그 서막을 알리는 첫 번째 작품으로 오는 8월 19일 3d로 개봉해 오감을 자극하는 생생한 판타지 액션으로 전세계를 흥분시킬 것이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