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츠 앤 독스2, 인셉견 패러디 포스터

온 가족이 깔깔깔! 올 추석 유일한 애니멀 블록버스터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9/08 [11:59]

캣츠 앤 독스2, 인셉견 패러디 포스터

온 가족이 깔깔깔! 올 추석 유일한 애니멀 블록버스터

이민희 | 입력 : 2010/09/08 [11:59]
생각을 훔치는! 이 아닌 웃음을 훔치는 인셉션이 떴다! 2001년 전 세계 2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둔 초특급 흥행작, 9년 만에 돌아온 올 추석 유일한 가족영화 <캣츠 앤 독스 2>의 패러디 포스터가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최고의 흥행을 달리고 있는 영화 <인셉션>을 패러디한 ‘인셉견’이 기발한 웃음을 전한다.


9월 16일 개봉을 앞둔 캣츠 앤 독스 2 는 인류를 위협하는 미친 고양이에 맞선 사상 최초 개양이 연합작전을 그린 3d 애니멀 블록버스터. 세계 최초 하늘을 나는 개와 고양이 특공대의 활약으로 털 날리는 전쟁을 시작한다.

공개된 캣츠 앤 독스 2의 인셉션 패러디 포스터는 네티즌들이 만든 것으로 온라인 상에서 최고의 화제를 모았다. 인셉션의 오리지널 포스터에 절묘하게 개양이 특공대원들을 합성한 이 패러디 포스터는 일명 인셉견 포스터로 불리며 온라인에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생각을 훔치는 거대한 전쟁’ 대신 ‘웃음을 훔치는 거대한 전쟁’이라는 문구가 ‘애니멀 블록버스터’와 어울리면서 눈길을 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인셉견이라는 제목 위에 ‘다크나이트 크리스토퍼 감독도 놀란’ 문구는 네티즌들도 두 손을 치켜 세우는 최강 유머. 인기영화들에는 반드시 패러디 포스터가 등장하듯이 <캣츠 앤 독스 2> 역시 최고의 기대를 모으는 작품임을 증명한 것이라 하겠다.

사상 최초 개양이 특공대의 전례 없는 연합작전을 보여줄 개성만점 캐릭터들과 이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준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목소리 연기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우는 <캣츠 앤 독스 2>.

100여 마리의 실제 동물배우들과 모형 인형, cg기술이 절묘하게 조화된 최첨단 캐릭터들로 구성된 개양이 특공대의 활약이 전편을 능가하는 기상천외한 하이테크 첩보전으로 펼쳐진다. 엑스맨의 제임스 마스던과 할리우드 최고의 명배우 베트 미들러, 닉 놀테 등이 개와 고양이로 분한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맞춤형 목소리 연기와 한국에서 작업한 3d버전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