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구 신민아 vs 박수진 갈등 본격화

신민아의 아홉꼬리 정체를 알아 낸 박수진의 요구는?!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9/09 [09:48]

여친구 신민아 vs 박수진 갈등 본격화

신민아의 아홉꼬리 정체를 알아 낸 박수진의 요구는?!

박미경 | 입력 : 2010/09/09 [09:48]
‘혜인(박수진 분)’에게 ‘미호(신민아 분)’가 아홉 꼬리의 정체를 들켜 더욱 흥미를 더하고 있는 sbs 수목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 오늘 저녁 9시 55분 방영되는 10부에서는 이들의 또다른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지난 밤 방송된 9화에서, ‘혜인’은 ‘미호’의 의심스런 정체를 모두에게 밝히고자 병원에서 종합 검진을 받도록 유인한다. 가까스로 검사실에서 탈출한 ‘미호’는 ‘혜인’에게 자신은 위험한 존재가 아니라고 호소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짠하게 했다.

하지만, 우연히 캠코더에 찍힌 ‘미호’의 꼬리에 의심을 품은 ‘혜인’은 그녀가 인간이 아닌 다른 존재임을 확신하고 ‘대웅’에게서 사라지라고 경고한다.

9회에서 둘간의 1라운드에서 ‘미호’가 ‘혜인’에게 1패 했다면, 오늘 전파를 타는 10회에서는 또다른 에피소드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웅’에게 “미치도록 보고싶어”라는 말을 들은 ‘미호’는 떠날 수 없음을 ‘혜인’에게 알리는 것. 하지만 ‘혜인’은 여기서 물러나지 않고, 한가지 요구 조건을 제시한다. ‘미호’의 특별한 능력을 파악한 ‘혜인’이 ‘대웅’을 미끼로 그녀를 이용하는 것. 이에 ‘미호’는 ‘혜인’의 요구 조건에 갈등하며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미호’와 ‘혜인’의 또다른 갈등으로 누가 승자가 될지에 대한 귀추를 모이고 있는 <여친구>는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방영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