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한인 아티스트의 향연, 2010 코리안페스티벌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인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강성현 | 기사입력 2010/09/28 [11:09]

세계 한인 아티스트의 향연, 2010 코리안페스티벌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인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강성현 | 입력 : 2010/09/28 [11:09]
일본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양방언, 러시아 국민가수 아니타 최, 중국 가수왕 김해심 등 해외 동포 아티스트들 출연. 세계 무대에서 한국을 빛내고 있는 한인 아티스트들이 고국에서 한 자리에 모인다.

재외동포재단(이사장 권영건)은 10월 5일 제 4회 세계 한인의 날을 기념해 재외동포와 내국민의 화합을 위한 문화예술 축제인 ‘2010 코리안페스티벌’을 개최한다.‘코리안 페스티벌’은 전 세계에서 활약 중인 한인 아티스트를 초청해 재외동포와 내국민이 한민족으로서의 동질감을 형성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이번 공연에는 미국, 중국, 러시아, 일본 등 5개국 6명의 아티스트들이 참가한다.


이번 공연에는 일본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양방언’, 러시아 국민가수 ‘아니타 최’, 중국 가수왕 ‘김해심’,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시 공식 탱고 뮤지션인 퓨전클래식 듀오 ‘오리엔탱고’, 미국 색소포니스트 ‘대니정’ 등의 아티스트들이 환상의 음악을 선사한다.

그 밖에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패티김, 인순이를 비롯해 신세대 아이돌 그룹 제국의아이들, 씨스타, 케이윌이 함께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10월 5일 오후 7시 반 kbs홀에서 열리며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코리안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사무국 02-790-3994, 3995 / http://festival.korea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