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 발길 사로잡는 고기뷔페

13,800원에 다양한 육류즐길 수 있어 인기

이병욱 | 기사입력 2010/10/01 [10:59]

고객들 발길 사로잡는 고기뷔페

13,800원에 다양한 육류즐길 수 있어 인기

이병욱 | 입력 : 2010/10/01 [10:59]
푸짐한 고기를 양껏 먹을 수 있는 신개념 고기전문점 육사랑이 새로운 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야채나 면, 부가재료들이 아니라 메인메뉴인 고기를 무한리필하는 것은 요즘 같은 불황에 쉽게 찾아볼 수 없기 때문. 

혹시 저렴한 고기 뷔페집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지만, 일단 매장에 들어서면 불안은 싹 가신다. 깔끔한 원목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운 조명, 미니 정원, 탁 트인 공간 등이 여느 고급 고깃집 못지않다. 

13,800원에 제공되는 무한리필 메뉴는 목살, 가브리살, 토시살, 등심, 차돌박이, 항정살, 우삼겹, 오겹살, 떡갈비, 바비큐소시지등 질 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준비되어져 있다.

또한 매장 한편에 자리잡은 샐러드바 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신선한 야채와 과일등이 준비되어져 있다. 이 샐러드바는 무한리필 주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이라면 횟수에 관계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계절마다 새로운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한리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맛이다. 양과 맛이 비례하지 않는다면 아무리 퍼
줘도 고객들이 외면하는 것은 당연지사. 육사랑은 원적외선이 발생하는 천연자연석 돌판을 사용, 고기의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하면서 속까지 골고루 익혀 고기의 감칠맛을 처음부터 끝까지 즐길 수 있게 한다. 

특히 육사랑에서 사용하고 있는 천연 자역석 돌판은 각종 미네랄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고객들의 건강까지 책임지고 있다.

돌판에서 발생되는 원적외선으로 고기 속 까지 맛있게 익혀주는 돌판에 육류와 다양한 야채들을 함께 구우면 고기 기름과 어우러진 별미 중의 별미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맛있는 고기를 원하는 만큼 마음껏 편히 먹을 수 있는 육사랑! 맛과 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낸 이곳이 고객들은 물론 창업시장에서 어떤 결과를 이끌어낼지 그 행보가 기대된다. 문의: 1588-7296 / 
www.meatlove.co.kr
Tag
#창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