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포맨, 울고불고 음원공개 차트1위 기염

실력파 가수의 이유있는 1위.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0/20 [09:49]

지아 포맨, 울고불고 음원공개 차트1위 기염

실력파 가수의 이유있는 1위.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

이소정 | 입력 : 2010/10/20 [09:49]
가수 지아와 포맨이 함께 부른 ‘울고 불고’가 공개되자 마자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19일 오전 0시 지아-포맨의 ‘울고 불고’가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엠넷, 소리바다, 몽키3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순위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엠넷, 소리바다, 몽키3 외에도 멜론과 싸이월드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거의 모든 음원 포털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들의 1위는 아이돌가수 일색인 가요계에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보다 귀에서 귀로 입에서 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을 겸비한 가수의 성과라 더욱 관심이 뜨거운 것.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울고 불고’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에 온 종일 울고, 외치고, 빌어봐도 소용이 없어 수백 번 울기만 한다는 슬픈 감정을 그린 곡으로 슬픈 가사와 애절한 보이스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 잡는 곡이다.

특히 온라인을 통해 지아와 포맨의 이번 신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두 가수의 가창력에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j&company 측은 “음원도 들어보지 않고 지아와 포맨이라는 두 가수가 함께 노래를 불렀다는 이유만으로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를 받아 인기를 실감했다.

신뢰감있는 가창력을 가진 두 가수가 만났다는 점이 사랑을 받는 가장 큰 이유인 것 같다. 두 가수의 저력을 보여 줄 수 있는 곡 인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보영의 오열 티저로 관심을 모았던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음원과 함께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