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숨 막힐 듯 섹시한 걸

개성이 빛나는 당당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눈길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0/21 [10:59]

미쓰에이, 숨 막힐 듯 섹시한 걸

개성이 빛나는 당당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눈길

이민희 | 입력 : 2010/10/21 [10:59]
2010년 최고의 신인 걸그룹 미쓰에이가 10월 셋째 주 발간된 하이컷 화보에서 섹시 밀리터리 걸로 변신했다. 타이틀 곡 ‘브리드(breathe)’로 인기몰이 중인 미쓰에이는 ‘캔트 브리드(cant breathe)’라는 화보 타이틀처럼 강렬한 눈빛과 매끈한 보디, 주체할 수 없는 끼로 ‘숨 막히는’ 섹시 룩을 선보였다.

▲ 사진_하이컷    

이번 시즌 강력한 패션 트렌드인 밀리터리 룩을 선보인 미쓰에이는 멤버별 개성이 빛나는 당당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맏언니 페이는 거대한 볼륨 헤어에 보디슈트와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사이하이 부츠를 신고 파워풀한 섹시미를 과시해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미친 인맥’으로 화제를 모은 멤버 민은 노출 심한 미니드레스 차림으로 거리낌 없이 농염한 포즈를 취하는 프로다움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아는 숏 커트 헤어에 가죽 쇼츠와 글러브 등 터프한 스타일링으로 보이시한 섹시미를, 수지는 단발커트에 더블 버튼 롱 코트를 입고 시크한 섹시미를 뽐냈다.

이제껏 보지 못했던, 미쓰에이의 4인4색 ‘섹시 밀리터리’ 화보는 하이컷 39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미공개 화보는 10월 27일 하이컷 온라인에서 볼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