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묵고싶은 호텔 추천하고 선물받자

베니키아가 테마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실시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0/27 [12:52]

관광공사, 묵고싶은 호텔 추천하고 선물받자

베니키아가 테마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실시

박소영 | 입력 : 2010/10/27 [12:52]
한국관광공사의 중저가 관광호텔체인브랜드인 베니키아가 테마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가을 가족 여행 중 묵고 싶은 베니키아 호텔 추천”이라는 주제로 11월 12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을 맞아 여행을 떠나고 싶은 국내여행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베니키아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가맹호텔’ 카테고리에서 가고 싶은 국내 여행지와 해당 지역에 있는 호텔 중 한 곳을 선택해야 한다.


선택 후에는 베니키아 테마 블로그의 해당 이벤트 안내 게시물 하단에 호텔 추천 이유와 홈페이지 내 선택 호텔 url을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 된다. 베니키아 테마 블로그는 네이버(
http://blog.naver.com/hotelbenikea), 다음(http://blog.daum.net/hotelbenikea)포털 두 군데에 개설되어 있으며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베니키아 호텔 추천 이벤트 참여자 중 총 27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4명은 우수 댓글자로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마트 상품권을 제공하고, 23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베니키아사업단 단장은“가을을 맞아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에게 더욱 재미있고 알찬 정보를 드리고자 친근한 캐릭터를 활용한 테마 블로그를 개설했다”며“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베니키아를 알림과 동시에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고,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앞으로도 베니키아 블로그를 통해 호텔 추천 이벤트 외에도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한다”는 당부 또한 잊지 않았다. 호텔추천이벤트 당첨자는 11월 16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베니키아(benikea)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개발한 국내 최초의 중저가 관광호텔체인브랜드로서 ‘베스트 나이트 인 코리아(best night in korea)’의 머리글자를 조합하여 만들어졌다. 2007년 4월 공식 출범한 베니키아는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한국의 대표 호텔’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베니키아는 직접 숙소를 예약하고자 하는 국내외 자유여행객이 늘어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국내 중저가 관광호텔 경영 활성화를 도모하고 숙박 인프라 개선을 통한 국내 관광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베니키아는 대한민국 소재 특2급 이하 관광호텔 44개가 가맹되어 서울, 부산, 강원, 제주 등 전국 주요 관광지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

베니키아는 한국관광공사가 규정한 베니키아 호텔체인 가맹절차에 따라 엄정한 심사를 통과해야 가맹호텔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가맹심사의 경우 전문 인증기관을 통해 시설 및 서비스 전반에 걸친 객관적인 평가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들은 심사에 통과한 호텔을 믿고 선택할 수 있다.

특2급 이하의 관광호텔이 가맹되어 있는 베니키아는 비수기 평일 일반실 기준으로 1박당 최대 10만원 내외의 객실요금을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모든 베니키아 가맹호텔은 직원 서비스 교육, 투숙객 설문조사, 미스터리 쇼핑을 통해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가 이루어져 합리적인 가격 혜택과 함께 보다 편안한 호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어(
www.benikea.co.kr), 일본어(www.benikea.jp), 중국어(www.benikea.cn), 영어(www.benikea.com) 등 4개 국어로 지원되는 베니키아 홈페이지에서 모든 베니키아 가맹호텔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객실 타입별로 풍부한 사진정보와 함께 고객의 눈으로 바라본 생생한 방문체험기,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알찬 국내 관광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