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광고계의 블루칩?

송중기, 윤시윤을 누르고 근소한 차이로 차세대 CF 스타 선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1/10 [15:58]

떠오르는 광고계의 블루칩?

송중기, 윤시윤을 누르고 근소한 차이로 차세대 CF 스타 선정

박소영 | 입력 : 2010/11/10 [15:58]
광고 마케팅 전문 포털 애드와플은 떠오르는 광고계의 블루칩을 뽑는 설문 결과 송중기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10월 한 달 동안 애드와플 사이트 스타vs스타 설문 코너를 통해 진행된 이번 설문에는 55%를 차지한 송중기가 45%를 차지한 윤시윤을 누르고 근소한 차이로 차세대 cf 스타에 선정됐다.

특히 이번 설문에는 약 400명이 참여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두 남자스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최근 종영된 ‘성균과 스캔들’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송중기는 실제로 최근 후지필름, 토니모리, 처음처럼 쿨 등 다양한 제품의 대표 모델로 발탁돼 차세대 cf 스타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신선한 이미지의 송중기가 이승기를 뒤를 잇는 cf 스타가 될 것 같다’, ‘드라마 속에서의 미친 존재감이 광고에서도 발휘될 듯 하다’ 등 송중기가 차세대 cf 스타로 발돋움 할 것이라는 기대를 전했다.

스타vs스타 설문 코너는 특정한 주제를 두고, 라이벌 관계에 있는 두 명의 광고 모델 중 주제에 가장 적합한 모델을 뽑은 코너로 10월에는 한류2.0시대의 주역으로 소녀시대가, 군 제대 후 광고계 큰 영향을 미칠 스타로 공유가 뽑혔다. 11월 스타vs스타 설문에서는 수능 만점 받을 것 같은 연예인, 슈퍼스타k 출신 중 cf 승자 등을 선정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