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식신원정 떠나요

식신원정대2 새 MC 맡아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1/22 [15:07]

신지, 식신원정 떠나요

식신원정대2 새 MC 맡아

이민희 | 입력 : 2010/11/22 [15:07]
▲   사진 pk미디어 
국민 혼성듀오 코요태의 신지가 식신 정준하의 바통을 이어받아 mbc 드라마넷 식신원정대2의 새 mc로 나선다.

또한 공동 mc로 개그우먼 신봉선과 dj doc 멤버 정재용 그리고 가수 문희준 등이 함께 음식 전도사로 나선다. 네 사람은 이미 지난 20일 프로그램 관련 사진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24일 첫 녹화에 들어간다. 식신원정대2는 이르면 내달 초 첫 방송 된다.

신지는 그동안 일부 괜찮은 발라드 장르의 곡을 디지털 싱글과 정규 앨범에 수록하기는 했지만 번번히 댄스곡이 히트를 기록함에 따라 발라드와는 거리가 먼 가수로 오인돼 왔지만이번 ‘이 모양 이 꼴로’에서 보여준 신지의 가창력과 특유의 음색은 그러한 평가를 불식시키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새 mc 투입과 함께 새 단장한 식신원정대2는 식신원정대1의 단순한 맛집 탐방을 넘어 전국 여행 정보와 음식 문화를 결합한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방향을 잡았다. 지난 8월에 종영된 식신원정대1은 정준하와 김신영이 mc로 나서 맛집 소개에 초점을 맞춘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