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이벤트

캠페인 일환으로 연중 진행되고 있는 구석구석 찾아가기 행사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8/27 [11:16]

'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이벤트

캠페인 일환으로 연중 진행되고 있는 구석구석 찾아가기 행사

박소영 | 입력 : 2008/08/27 [11:16]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9월 27일(토), “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 이벤트-11차 갯벌 사랑! 강화도 생태탐험”을 실시한다. 국내관광활성화를 위한 “구석구석” 캠페인의 일환으로 연중 진행되고 있는 구석구석 찾아가기 행사에는 이번에 11차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강화도로 생태탐험을 떠날 200명을 모집한다.

제 10회 람사르 총회가 경상남도에서 개최되는 것을 기념하여 국토해양부와 함께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건강한 습지. 건강한 인간”이라는 람사르 협약의 주제에 맞추어 갯벌체험을 하며, 강화도의 구석구석 명소를 여행한다.

여행 참가자들은 강화도 갯벌체험센터에서 갯벌체험을 통해 갯벌의 소중함을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점심으로는 강화도의 별미인 밴뎅이회와 밴뎅이탕을 먹고, 강화도 평화 전망대와 광성보를 둘러보게 된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관광공사 여행정보사이트에서 “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신청은 9월 17일까지이며, 여행 행사참가 후에는 여행정보사이트에 자신만의 추억을 담은 ‘구석구석 찾아가기 후기 ucc’를 올려야 한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