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두원 노기태, 오빠가 미안하다 티져 공개

티저 여주인공으로 선우 출연 감성연기 선보여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1/25 [10:39]

서두원 노기태, 오빠가 미안하다 티져 공개

티저 여주인공으로 선우 출연 감성연기 선보여

이민희 | 입력 : 2010/11/25 [10:39]
kbs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 합창단을 통해 거친 이미지에서 노래하는 파이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주목을 끌었던 서두원이 소속되어 있는 남성 2인조 그룹 2face가 데뷔곡 ‘오빠가 미안하다’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티져 영상에는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우정을 쌓았던 선우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등 서두원과 안타까운 러브스토리를 예상되게 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서두원의 가수데뷔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우정 출연한 선우는 영상 속에서 연인의 다정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등 섬세한 감성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서두원과 그룹을 결성해 많은 궁금증을 불러 모았던 베일 속에 쌓여 있는 중고 신인가수 노기태의 모습이 공개돼 주목을 끌기도 했다. 노기태는 올해 초 가비앤제이 희영과 ‘미워도 다시한번’이란 앨범으로 음원 차트 상위에 랭크 되는 등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로 서두원과 함께 2face로 전격해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서두원과 노기태의 티저 영상 공개에 네티즌들은 “실력파 남성 2인조 그룹이 탄생한 거 같다. 기대된다”, “서두원의 분위기 있는 목소리가 남자의 마음을 울린다”, “노기태 목소리가 참 좋은 것 같다. 얼굴도 너무 매력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크레이지 사운드 측은 “서두원과 노기태로 구성된 2face는 뛰어난 가창력을 갖춘 그룹이다. 티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26일 음원을 공개한 후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서두원과 노기태 모두 가수 데뷔를 고대하고 있던 만큼 공식 데뷔를 앞두고 들뜬 모습을 보이며 열심히 노력 중이다. 두 남자가 만들어낼 감동적인 하모니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2face는 티져공개를 시작으로 26일 타이틀곡 ‘오빠가 미안하다’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