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희, 어린이 교통안전 해피스쿨 캠페인 참여

국제아동안전기구인 세이프키즈코리아 홍보대사로 활동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2/02 [09:01]

문정희, 어린이 교통안전 해피스쿨 캠페인 참여

국제아동안전기구인 세이프키즈코리아 홍보대사로 활동

박미경 | 입력 : 2010/12/02 [09:01]
▲ 사진_토비스미디어    
배우 문정희가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문정희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2일 "국제아동안전기구인 세이프키즈코리아(safe kids korea)의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문정희가 오는 3일 서울정애학교에서 개최되는 세이프키즈코리아와 삼성화재rc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해피스쿨(happy school)캠페인 기증식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세이프키즈(safe kids worldwide)는 만14세 이하 어린이들의 비의도적인 상해(unintentional injury)를 예방하기 위해 1987년 미국 워싱턴에서 창립되어 현재 세계 19개국에서 어린이 안전을 위해 활동중인 비영리 국제 어린이 안전기구이다.

사단법인 세이프키즈코리아(safe kids korea)는 국제 단체인 세이프키즈(safe kids worldwide)의 한국법인으로, 2001년 12월에 창립되어 현재까지 어린이 안전사고의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정희는 한예종 연극원 1기 출신, 프랑스 유학파 배우로 최근 개봉한 영화 해결사에 홍일점으로 출연했으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믿어요’(극본 조정선/연출 이재상/제작 삼화네트웍스)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2009 베니스 국제영화제와 2010 로테르담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카페 느와르의 주연을 맡아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