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공식여행사 선정

창의력을 지닌 5개의 여행사들을 선정하여 국내여행상품 개발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9/08 [11:31]

구석구석 공식여행사 선정

창의력을 지닌 5개의 여행사들을 선정하여 국내여행상품 개발

박소영 | 입력 : 2008/09/08 [11:31]

한국관광공사는 우수한 국내여행상품 개발을 촉진할“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여행사”를 선정한다. 공사는 이 달 19일까지 국내여행사들을 대상으로 공모제안서를 접수한 후 외부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10월 중순 경에 적정 요건과 창의력을 지닌 5개의 여행사들을 선정하여, 국내여행상품의 개발과 유통, 판매, 품질관리에 이르기까지 연간 협력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동 사업은 공사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전개하고 있는‘구석구석 캠페인’에서 진일보하여 ‘구석구석 캠페인’연계 상품 ‘추천, 이달의 가볼만한 곳’테마여행상품 농어촌 체험여행, 상품, 기타 여행사 선정 테마상품 등 타겟별 맞춤형 상품들의 개발 기반을 조성하고, 공동마케팅에 주력하는 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선정되는 여행사들은‘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여행사’라는 명칭이 주어지고, 한국관광 브랜드인 ‘korea sparkling’로고를 새로이 선보이게 될 상품들에 병행 사용하게 될것이라고 한다.

공사 국내관광진흥팀장은 “본 선정사업을 통해 국민의 해외여행 수요를 점차 국내관광으로 전환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며,“이로써 공사가 지난 4월부터 시행 중인 ‘월별 국내여행상품 선정 및 홍보 사업과 더불어, 공사와 국내여행사와의 협력이 더욱 긴밀해질 것“으로 전망했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