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트래블로거에 도전하라

한국관광공사와 블로그산업협회는 온라인을 통한 국내여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9/12 [12:04]

대한민국 트래블로거에 도전하라

한국관광공사와 블로그산업협회는 온라인을 통한 국내여행

박소영 | 입력 : 2008/09/12 [12:04]
한국관광공사와 블로그산업협회는 온라인을 통한 국내관광활성화와 블로그 산업 발전을 위해 오는 21일(일)까지 공사 관광포털사이트를 통하여 “대한민국 트래블로거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래블로거 지원 자격은 국내여행에 관심이 있고, 본인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에 한하며, 신청 방법은 공사 관광포털사이트에서 동 이벤트를 클릭한 후, 공사에서 추천한 5개 지역 중 1개 지역을 선택하여 자유로운 1박 2일 여행코스 계획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단, 여행 계획서를 올릴 때, 동 이벤트 배너를 자신의 블로그에 링크해야 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28명을 선정하여, 대한민국 트래블로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트래블로거로 선정되면, 9월 24일부터 10월 12일 중 편한 시간을 골라, 자신이 작성한 여행 계획대로 1박 2일 여행을 하고, 여행 ucc를 공사 사이트와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이렇게 트래블로거로서의 미션을 완성하면, 취재비 35만원을 지원받는다. 트래블로거의 ucc 중 최고의 ucc를 선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최고의 트래블로거로 선정되면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이번 “대한민국 트래블로거에 도전하라”이벤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며, paran, daum, blogkorea, allblog, yahoo korea, mgoon, onnet, wizardworks, egloos.com, pressblog, tatter& media가 협찬한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