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대상 템플스테이 실시

한국관광공사는 사이트를 통해 모집된 40여명의 외국인 대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9/16 [13:59]

외국인 대상 템플스테이 실시

한국관광공사는 사이트를 통해 모집된 40여명의 외국인 대상

박소영 | 입력 : 2008/09/16 [13:59]
한국관광공사는 사이트를 통해 모집된 40여명의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설악산의 가을정취가 물씬 풍기는 유서 깊은 사찰 백담사에서 템플스테이를 실시한다.

‘templestay tour - discover yourself’ 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20일에서 21일까지 1박 2일 동안 실시되는 이번 템플스테이는 불전사물 체험 시간과 함께 발우공양, 다도명상, 차훈명상, 자비명상, 108배 체험 등으로 이루어지며, 근처 만해마을도 방문하여 한용운 스님에 대한 소개와 함께‘님의 침묵’낭독 시간도 갖게 된다.

공사 해외온라인마케팅 팀장은“이번 행사는 외국인들이 한국의 대표적 관광지인 설악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하며, 템플스테이를 통해 한국의 불교문화도 체험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뜻 깊은 여행이 될 것”이라며, “특히 공사 사이트를 통해 직접 외국인을 모집하여 실시한 첫 번째 행사라는 점에 의미가 있어 향후 템플스테이 온라인마케팅 활성화에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이번 템플스테이 참가 외국인들의 감상문과 사진, ucc 등은 공사 사이트를 통해 한국관광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