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어플 최단시간 5만건 다운 일본접수

입소문 타고 출시 열흘만에 일본에서만 5만건 다운로드 기록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17 [09:39]

카라, 어플 최단시간 5만건 다운 일본접수

입소문 타고 출시 열흘만에 일본에서만 5만건 다운로드 기록

이민희 | 입력 : 2010/12/17 [09:39]
일본 ‘신한류’ 돌풍의 선두주자 카라(kara)가 다시 한번 일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카라는 무료 음악 어플리케이션 kara jumping(카라 점핑)이 일본 앱스토어 음악부문 무료 1위, 전체 무료 4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 선보인 카라 어플리케이션은 특별한 프로모션 활동 없이 일본 아이폰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출시 열흘 만에 일본에서만 5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지난 13일부터는 일본 앱스토어에서 당당하게 음악부문 무료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카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일본인들은 무료인 것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잘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다, 고화질의 카라 영상을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날 수 있어 너무 좋다라는 평을 올리고 있다. 

다날 관계자는 "kara jumping 무료 어플리케이션이 한국어 버전으로 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전세계 다운로드의 90%가 일본에서 일어날 정도로 일본 팬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일본 유명 스타들이 앞다투어 카라의 엉덩이 춤을 따라 하고, 내년 1월에는 카라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드라마를 방영하는 등 일본에서 카라의 인기가 상상이상으로 뜨겁다"고 말했다. 

kara jumping 무료 어플리케이션에는 수록곡 미리 듣기뿐 아니라 고화질 앨범 재킷 사진, 어플에서만 선보이는 미공개 사진, 티저 영상과 함께 풀버전의 jumping 뮤직비디오가 수록되어 있다. 카라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 및 티스토어에서 kara jumping으로 검색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