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3관왕, 눈물 범벅 수상소감

아까 좋은 상 많이 주셔서 정말 기뻤는데 이렇게 더 좋은상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1/01 [11:38]

박민영 3관왕, 눈물 범벅 수상소감

아까 좋은 상 많이 주셔서 정말 기뻤는데 이렇게 더 좋은상

이민희 | 입력 : 2011/01/01 [11:38]
'성균관 스캔들'의 배우 박민영이 '2010 kbs 연기대상'에서 '우수연기상(중편드라마)'을 수상했다. 31일, 여의도 kbs홀에서 오후 9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2010 kbs 연기대상'이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은 올 한해 kbs에서 큰 활약을 펼친 배우 최수종, 이다해, 송중기가 mc를 맡았으며 특히 이다해는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인사를 전해 눈길을 모았다.

예상치 못한듯 눈물을 터뜨린 박민영은 "아까 좋은 상 많이 주셔서 정말 기뻤는데 이렇게 더 좋은상 또 주셔서 감사하다"며 감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연기를 할 때 매 순간 진심으로 그 친구의 말과 생각으로 진심으로 연기하다 보면 언젠가는 그 친구가 되고 함께 기쁨 슬픔을 느낄 수 있다는 진리를 깨닫게 됐다. 그 진리를 깨닫게 해준 성균관 스캔들 작품에 너무 고맙다.

▲ 2010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이미지  

매 순간 같이 힘을 얻은 선 후배 배우분들께 감사한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배우 되겠다"는 감동적인 수상 소감으로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 날 '2010 kbs 연기대상'에는 '제빵왕 김탁구' 주연 윤시윤과 유진, 이영아, 주원이 한 달간의 연습을 통해 멋진 난타 공연을 선보였다. 신인 여배우들은 '티아라 따라잡기'로 섹시댄스를 선보여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이어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의 o.s.t를 부른 jyj(재중, 유천, 준수)가 직접 출연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또한 '다관왕'의 영예를 안은 수상자 또한 눈길을 끌었다. '베스트 커플상'과 '신인연기상', '네티즌 상'의 박유천과 '베스트 커플상', '네티즌상', '우수상'의 박민영이 3관왕에, '인기상'과 '최우수상'을 받은 문근영과 '베스트커플상', '우수상'의 윤시윤은 2관왕에 오르며 기쁨을 만끽했다.

이번 시상식은 전세계 55개국에 동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특별 코너 '세계인과 함께하는 kbs 드라마'에서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유투브를 통해 세계 각국에 있는 kbs 드라마 팬들의 현지 분위기를 다뤄 큰 호응을 얻었다.

 '2010 kbs 연기대상' 수상자(작)
대상- 장혁(추노)
특집·단막극상 - 손현주(텍사스 안타), 이선균(조금 야한 우리 연애), 정유미(위대한 계춘빈)
청소년연기상 - 오재무(재빵왕 김탁구), 김유정(구미호 여우누이뎐), 서신애(구미호 여우누이뎐)
베스트커플상 - 장혁-이다해(추노), 장근석-문근영(매리는 외박중), 윤시윤-이영아(제빵왕 김탁구),
유아인-송중기(성균관 스캔들), 박유천-박민영(성균관 스캔들)신인연기상 - 박유천(성균관 스캔들), 오지은(수상한 삼형제, 웃어라 동해야), 이시영(부자의 탄생)

조연상- 성동일(추노, 도망자), 이보희(수상한 삼형제)
인기상- 문근영(매리는 외박중, 신데렐라 언니) 송중기(성균관 스캔들)
작가상- 강은경(제빵왕 김탁구)
네티즌상- 박유천(성균관 스캔들), 장근석(매리는 외박중), 박민영(성균관 스캔들)
우수연기상(연속극)- 이종혁(결혼해 주세요), 김지영(결혼해 주세요)

우수연기상(미니시리즈)- 김수로(공부의 신), 한은정(구미호 여우누이뎐)
우수연기상(중편드라마)- 오지호(추노), 박민영(성균관 스캔들)
우수연기상(장편드라마)- 윤시윤(제빵왕 김탁구), 유진(제빵왕 김탁구)
최우수연기상- 김갑수 (신데렐라 언니, 거상 김만덕, 추노, 성균관스캔들) 문근영 (신데렐라 언니, 매리는 외박중), 전인화 (제빵왕 김탁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