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틴탑 티저 우정출연

13년 신화 우정 지켰다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1/10 [12:48]

에릭, 틴탑 티저 우정출연

13년 신화 우정 지켰다

이민희 | 입력 : 2011/01/10 [12:48]
지난주 ‘에릭의 음반 컴백이냐, cf냐’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의문의 영상이 앨범 발표를 앞둔 ‘teen top(틴탑)’의 신곡 ‘supa luv’의 1차 티저로 밝혀지면서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우정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에릭이 군 복무중인 앤디의 소속사 후배 ‘teen top(틴탑)’의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하면서 ‘teen top(틴탑)’ 알리기를 자청한 것. 특히, 에릭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teen top(틴탑)’ 멤버들을 직접 격려하며 촬영 분량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늦은 시간까지 함께 모니터를 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teen top(틴탑)’의 1, 2차 티저는 에릭의 ‘막강 비주얼’, ‘우월한 수트발’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며 지난 주말 각종 포탈사이트의 인기 동영상으로 떠오르며 화제가 되었다. 본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 전, 3단 티저로 신곡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겠다고 선언했던 ‘teen top(틴탑)’은 1, 2차 티저의 성공적인 공개에 이어 오늘(10일) 오후 5시, ‘teen top(틴탑)’ 버전의 3차 티저를 공식 홈페이지 및 곰tv, 유투브,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