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지드래곤, 패션 종결자 대결 폭소

온라인 판정단은 거의 비슷한 의상에 행거치프도 하고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1/10 [18:10]

김제동 지드래곤, 패션 종결자 대결 폭소

온라인 판정단은 거의 비슷한 의상에 행거치프도 하고

이소정 | 입력 : 2011/01/10 [18:10]
▲ sbs콘텐츠허브 이미지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지드래곤(gd)과 ‘본인인정’ 패셔니스타 김제동이 sbs 밤이면 밤마다에서 후끈한 패션대결로 눈길을 끌 예정인 가운데, 공개된 사진 한 장이 폭소를 자아낸다.

녹화 당일, 서래마을 패셔니스타를 넘어 연예계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mc군단 김제동은 gd의 패션 소품 하나하나를 눈여겨보며 세심한 관심을 가졌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털모자를 탐내던 김제동은 결국 한 번 써보기에 이르렀고, ‘같은 모자, 다른느낌’으로 sbs고릴라 온라인판정단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sbs고릴라 온라인판정단은 “거의 비슷한 의상에 행거치프도 하고, 똑 같은 모자인데…”, “이건 싱크로율 0%인가요?”, “결국 패션의 완성은 얼굴?”, “전, 군밤장수같이 푸근해 보이는 김제동님에 한 표요!”, “gd는 아이돌스타일, 제동님은 어른돌스타일인거죠~” 라며 후끈한 반응을 보였다.

sbs고릴라 관계자는 “sbs 밤이면 밤마다 홈페이지(tv.sbs.co.kr/bambam)에 gd와 탑(t.o.p)의 출연 공지가 업데이트 되자, sbs고릴라 온라인판정단에 평소 대비 2~3배나 많은 신청자가 몰려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귀띔했다.

빅뱅의 첫 유닛으로 활동을 시작, ‘하이 하이(high high)’ 등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까도남(까칠하고 도도한 남자) gd’와 ‘폼 잡는 탑’이라는 대중의 선입견은 깨어질지. 이들의 유쾌한 스타청문회는 10일 밤 11시 15분 sbs 밤이면 밤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