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반위백 뮤직비디오 출연

가요계에 데뷔한 이래 약 10년간 수많은 대상을 수상하며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1/29 [11:09]

닉쿤 반위백 뮤직비디오 출연

가요계에 데뷔한 이래 약 10년간 수많은 대상을 수상하며

이소정 | 입력 : 2011/01/29 [11:09]
▲ 사진_jype   
그룹 2pm 닉쿤이 대만 톱가수 반위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다. 닉쿤은 인기가수 반위백의 새 앨범 808의 타이틀곡 ‘추동’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멋진 모습을 담았다.

반위백은 중화권 가요계에 데뷔한 이래 약 10년간 수많은 대상을 수상하며 발표한 앨범마다 줄줄이 히트했으며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는 대만 최고의 가수다.  이날 처음 만난 두 스타는 어색함 없이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닉쿤은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었다. 뮤직비디오가 굉장히 기대된다”며 “팬 여러분들도 많이 기대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닉쿤이 참여한 반위백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온라인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닉쿤은 같은 멤버인 택연과 우영이 출연 중인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8화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제이슨(장우영)의 배신으로 쇼케이스에 서지 못했던 이리아(윤영아)는 닉쿤과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분해 로맨틱한 모습을 연출하며 무너진 자존심을 회복할 예정이며 닉쿤과 이리아의 환상적인 모습에  드림하이 스텝들은 탄성을 자아냈다고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