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베니키아, 유니세프에 기부금 전달

1만명분 소아마비백신 구입할 수 있는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2/08 [13:36]

관광공사 베니키아, 유니세프에 기부금 전달

1만명분 소아마비백신 구입할 수 있는

박미경 | 입력 : 2011/02/08 [13:36]
한국관광공사 중저가관광호텔 체인브랜드인 ‘베니키아(www.benikea.co.kr)’는 8일 유니세프에 1만명 분의 소아마비 백신을 구입할 수 있는 기금을 전달했다.

베니키아는 지난 1월 페이스북에 팬페이지(
www.facebook.com/benikea)를 개설했다. 뒤 이어 1월 말까지 베니키아 팬페이지에서 좋아요(like)를 클릭해 팬으로 가입시 팬 1명당 자신의 이름으로 2명 분의 소아마비 백신을 기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결과 5천명 이상의 팬이 모여 1만명 분의 소아마비 백신을 구입할 수 있는 기금(750만원 상당)이 마련되었다. 기부금은 유니세프에 전달되어 아프리카 등지의 어린이들의 소아마비를 예방하기 위한 백신 구입에 사용된다.

베니키아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가입한 팬 중 외국인이 97%의 비율을 차지하며 기부 이벤트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벤트가 끝난 이후에도 팬이 꾸준히 늘어 현재 팬 수가 6천3백 명이 넘은 상태이다.

베니키아사업단 단장은 “베니키아가 처음으로 실시한 기부 프로모션 참가자의 절대 다수가 외국인이라는 것이 상당히 의미있는 것으로 평가된다”면서“베니키아사업단은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