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선정한 제13회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여행사부문 7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브랜드스타는 브랜드가치 평가기관인 브랜드스탁 고유의 가치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통해 각 산업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평가 인증하는 제도다.
이번 선정을 위해 총 180여 개 품목의 7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2011년 1월 2일부터 조사기간 2달에 걸쳐 25만 명의 거래를 통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패널 3만 명을 대상으로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를 1000점 만점으로 평가해 발표했다.
하나투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800점을 넘은 높은 점수로 여행사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또한 하나투어는 소비자조사 항목(인지 / 호감 / 신뢰 / 만족 / 구매의도)별 점수에서 타 경쟁사 대비 모든 항목에서 80점 이상의 점수를 고르게 획득했으며, 특히 브랜드 인지도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