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갓 탤런트 강력한 심사위원 확정

대한민국 음악감독 1호이자 연출가로서, 노래, 악기연주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3/23 [09:18]

코리아 갓 탤런트 강력한 심사위원 확정

대한민국 음악감독 1호이자 연출가로서, 노래, 악기연주

이소정 | 입력 : 2011/03/23 [09:18]
‘코리아 갓 탤런트’가 심사위원을 모두 확정되었다. 세계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인 ‘코리아 갓 탤런트’ 심사위원으로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 영화감독 장진, 배우 송윤아가 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

tvn 관계자는 “대한민국 음악감독 1호이자 연출가로서, 노래, 악기연주 등의 음악과 댄스, 연기 등 다방면에 대한 전문적이고 권위있는 심사가 가능할 것”이라며 “특히 혹독하고 냉정한 평가를 서슴지 않으면서도 전 국민에 감동을 선사하는 박칼린씨의 따뜻한 카리스마가, 대국민 초대형 오디션인 ‘코리아 갓 탤런트’에 최적임자라고 판단, 프로그램 기획단계부터 심사위원직을 제안했다”고 섭외배경을 밝혔다.

▲ 박칼린블로그.sbs 이미지 _ 출처

장진 감독은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그램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자,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갖춘 숨겨진 인재들을 발굴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를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어떤 탁월한 재능의 도전자들이 참여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한 감동을 전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우 송윤아는 매회 도전자들의 퍼포먼스에 대해 따뜻한 충고와 조언을 쏟아낼 예정이다.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그램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인 초대형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서 너무 기대된다”며 “영국의 폴 포츠, 수잔 보일처럼 세상에 감동을 전할 재능을 가진 한국의 숨은 인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고 소감을 말했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성별·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갓 탤런트’의 포맷을 tvn이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로부터 정식으로 구매해 제작에 나서 화제가 됐다. 다음 달 2일 부산 지역을 시작으로 예선에 들어가며, 6월 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