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겨울, ‘드라마처럼 아름다워요’

인도네시아 대형 인센티브단 방한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1/07 [11:22]

한국의 겨울, ‘드라마처럼 아름다워요’

인도네시아 대형 인센티브단 방한

박소영 | 입력 : 2009/01/07 [11:22]
한국관광공사는 인도네시아 시장 개척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실로 오는 1월 12일부터 18일까지 생활용품 제조회사인 tupperware그룹 인도네시아법인 임직원 930명을 한국으로 유치하는데 성공하였다.

공사는 세계 4위 규모의 2억 3천만 인구 대국인 인도네시아를 성장성이 높은 중요 잠재시장으로 선정, 시장 개척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해 왔다. 공사는 인도네시아에서 방영된 ‘겨울연가’, ‘대장금’ 등이 큰 히트를 치며 한국에 대한 관심이 고조된 점에 주목하여, 2008년 5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대규모 한국관광 판촉행사인 ‘2008 korea, sparkling road-show in jakarta'를 개최하고 한류관광지 및 한국의 아름다운 4계절 등을 집중 홍보, 현지 언론 및 관광업계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방한하는 tupperware 그룹은 당초 호주(시드니), 중국(베이징), 인도(뭄바이)를 목적지로 고려 중이었으나 지난 자카르타 로드쇼를 계기로 관광공사가 겨울연가 촬영지인 남이섬에서의 한국 전통공연 지원 등을 약속함에 따라 경쟁국들을 물리치고 방한을 확정지어 더욱 의미가 있다.

관광공사 싱가포르지사장은 “작년 7만 5천명 수준이었던 인도네시아 방한객을 금년에는 10만 명까지 확대하기 위해 현지 대형여행사 및 항공사들과의 공동사업을 추진, 본격적인 인도네시아 시장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