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통합이용권, 교통비지원 이벤트

관광공사, 코리아패스 신규 판매소 개설기념 이벤트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7/25 [09:50]

관광통합이용권, 교통비지원 이벤트

관광공사, 코리아패스 신규 판매소 개설기념 이벤트

박미경 | 입력 : 2011/07/25 [09:50]
한국관광공사 방한 관광객의 환전 불편 해소와 관광편의 제공을 위해 작년 말 출시한 코리아패스(관광통합이용권)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인천공항, 김포공항 등에 새롭게 오픈한 신규판매소 개설을 기념하고, 여름철 방한 관광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오는 8월 1일부터 2개월간 지정된 신규판매소 11개소에서 금액에 관계없이 코리아패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원 교통비를 무료로 충전해 주는 ‘1만원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 코리아패스카드 홈페이지 출처    

이벤트는 인천공항 하나은행 환전소 4곳과 공항철도 안내소 4곳, 김포공항 하나은행 환전소 1곳과 공항철도 안내소 1곳, 서울역 공항철도 안내소 1곳 등 총 11개 판매소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행사 안내는 코리아패스 홈페이지(
www.koreapass.or.kr)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8월 12일부터 21일까지는 여름특별 환대기간으로 정하여, 인천, 김포, 김해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방한외래객 대상 ‘코리아패스와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전통부채, 물티슈, 코리아패스 1,2만원권 등 여름철 관광 필수품을 제공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로, 휴가철을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시원하고 유익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리아패스는 카드 하나로 관광, 쇼핑, 숙박, 교통 등 관광과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할인 및 제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개발된 관광특화 카드로서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권이 발행되고 있으며, 비자카드가 통용되는 모든 곳에서 결제가 가능하고, 전국 7,000여개 코리아패스 가맹점에서 할인 또는 특별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