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영화제 황금 종려상 수상작, 트리오브 라이프

늘 당신을 기다렸던 그 사람을 기억하게 됩니다

박동식 | 기사입력 2011/09/10 [16:50]

칸영화제 황금 종려상 수상작, 트리오브 라이프

늘 당신을 기다렸던 그 사람을 기억하게 됩니다

박동식 | 입력 : 2011/09/10 [16:50]
11살 소년의 눈으로 바라 본 가족 안의 오해와 상처 이해와 사랑의 과정을 담아낸 영화 '트리 오브 라이프'(수입/제공:유니코리아문예투자㈜/배급:SBS콘텐츠허브)가 오는 10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감성이 가득한 본포스터를 공개했다.

'트리 오브 라이프' 본포스터는 갓 태어난 아기의 발을 물끄러미 응시하는 한 아버지의 얼굴 모습을 포착한 이미지를 담았다. 이제 막 처음 만난 두 사람! 아들과의 첫 만남, 클로즈업된 아버지의 두 눈은 그 눈빛만으로도 아이를 처음 마주한 놀라움과 행복한 감동이 그대로 전해진다.


아버지는 조심스레 아들의 발을 만지며 믿을 수 없는 생명의 신비와 경이로움을 두 눈으로, 손끝으로, 온 몸으로 확인하고 있다. 그리고 이 이미지에 얹혀진 사랑은 늘 그곳에 있었다... 라는 카피는 아버지와 아들이라는 관계 속에 만들어지는 필연적인 오해와 아픔의 시간들을 짐작하게 하고, 언제나 처음처럼 늘 그 자리를 지키며 당신을 기다려주는 사랑을 깨닫게 된다는 영화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여기에 2011년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력, 헐리웃 최고의 배우 브래드 피트와 숀 펜의 이름이 선명하게 부각되는 '트리 오브 라이프'의 포스터는 관객들에게 영화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테렌스 맬릭 감독은 해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트리 오브 라이프'라는 영화를 통해 관객들이 인생에 대해 생각하고 사랑하는 이들을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본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과의 본격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한 영화 '트리 오브 라이프' 포스터만으로도 잊고 있던 가족안의 사랑을 기억하게 만드는 '트리 오브 라이프'는 10월 27일 개봉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