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파이터들의 격투액션 영화, 리얼 스틸

리얼 스틸 메인 예고편 공개

박동식 | 기사입력 2011/09/13 [13:26]

로봇 파이터들의 격투액션 영화, 리얼 스틸

리얼 스틸 메인 예고편 공개

박동식 | 입력 : 2011/09/13 [13:26]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휴 잭맨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리얼 스틸>이 오는 10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로봇 파이터들의 격투 액션을 스펙터클한 영상으로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휴 잭맨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리얼 스틸>이 액션 본능을 일깨우는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리얼 스틸>은 2020년을 배경으로, 챔피언 타이틀 도전에 실패한 전직 복서 출신 삼류 프로모터 찰리 켄튼(휴 잭맨) 과 그의 아들 맥스(다코다 고요) 가 우연히 발견한 고철 로봇 아톰 을 최고의 로봇 파이터로 키워내는 과정을 그린 작품. 특히 <리얼 스틸>은 기존의 영화와 달리 사람이 아닌, 강철 로봇들의 격투 액션을 박진감 넘치는 영상으로 담아내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오직 승자만이 살아남는 냉혹한 사각의 링 위에서 강력한 펀치를 날리는 다양한 로봇 파이터들의 격투 장면을 실감나게 그려 눈길을 끈다. 마치 실제 경기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경기 장면은 관객들의 액션 본능을 자극하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거기에 삼류 프로모터로 전락한 전직 복서 출신 찰리 켄튼 과 그의 아들 맥스 , 그리고 폐기물 더미에 파묻혀 있던 고철 로봇 아톰 이 훈련을 통해 점점 한 팀이 되어 가는 모습은 불가능한 도전에 나선 그들이 그려낼 감동의 드라마를 더욱 기대케 한다. 특히 모션 캡쳐 기술과 실물 크기로 제작된 로봇을 함께 사용해 촬영된 로봇 파이터들의 경기 장면은 한층 더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한다.

강철 로봇들의 파워 넘치는 격투씬과 휴 잭맨의 액션까지,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며 볼거리는 물론 불가능한 도전에 나선 로봇 파이터의 감동 드라마까지 더 한 <리얼 스틸>은 올 가을, 극장가에 뜨거운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지금껏 보지 못한 치열한 로봇 파이터의 세계를 그려낸 블록버스터 리얼스틸,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담아낸 작품으로 오는 10월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