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키아 중국어권 1등 당첨자 한국 방문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2PM, 최지우 등 한류 스타 뽑혀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2/06 [15:47]

베니키아 중국어권 1등 당첨자 한국 방문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2PM, 최지우 등 한류 스타 뽑혀

박소영 | 입력 : 2011/12/06 [15:47]
한국관광공사 중저가관광호텔 체인브랜드인 베니키아가 충무로에 위치한 가맹호텔인 아스토리아호텔에서 베니키아人을 찾아라!온라인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베니키아호텔 2박 숙박권 및 한식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중국어권 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벤트 참가자가 자신이 생각하는 베니키아와 잘 어울리는 인물과 그를 선택한 이유를 댓글로 달아 참여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1등으로 당첨된 씨에치엔씨는 베니키아와 잘 어울리는 인물로 한류스타 ‘최지우’씨를 선택했다. 평소 최지우씨를 좋아 하고, 그녀의 아름다움과 성숙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베니키아와 잘 어울릴 것 같아 선택했다고 한다. 씨에치엔씨는 대학에서 한국어를 전공하고, 중국 상하이에서 한국 항공사에 근무할 만큼 뛰어난 한국어 실력과 아름다운 외모를 두루 갖춘 재원이다.

서울과 제주도, 부산에 이미 가봤고, 이번에 세 번째 한국 방문이라는 씨에치엔씨는 평소 한국에 대해 관심이 많아 온라인 뿐 아니라 다양한 여행가이드북과 신문 등을 통해 한국 정보를 접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사이트를 통해 알게된 베니키아호텔은 가격도 합리적이고 , 홈페이지 예약도 간편해서 이번 한국여행 때 베니키아 웹사이트에서 예약하러 들렀다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1등으로 당첨되어 너무 놀랍고 기쁘다면서 베니키아호텔을 한 번 이용해봤는데 가격, 시설과 서비스, 관광지와 가까운 점이 마음에 들었다. 다음에는 경주와 전주를 방문하고 싶은데, 그때도 베니키아호텔을 이용해볼 생각이다고 당첨 소감을 전했다. 씨에치엔씨는 자신이 방문했던 제주도가 너무 아름다워 인상이 깊었다면서 제주도가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된 것에 대한 축하도 잊지 않았다.

이번 이벤트에는 중국어간체 베니키아 회원 약 700명이 참여해 베니키아와 한국과 한국의 유명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베니키아와 잘 어울리는 한류 10대 스타로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소녀시대, 2PM, 이승기, 빅뱅, 이민호, 현빈, 김현중, 장근석 등이 뽑혔다. 이들은 재능 뿐 아니라 성실함과 외모를 모두 갖춘 한류를 대표하는 스타라는 점이 한국을 대표하는 중저가 관광호텔 체인브랜드인 베니키아와도 잘 어울린다는 것을 이유로 들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