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창조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컨설팅산업협회와의 협력 통해 사업추진에 탄력 받을 것

김민강 | 기사입력 2011/12/07 [15:23]

관광공사 창조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컨설팅산업협회와의 협력 통해 사업추진에 탄력 받을 것

김민강 | 입력 : 2011/12/07 [15:23]
한국관광공사는 12월 7일 오후 3시 공사 16층 회의실에서 한국컨설팅산업협회와 창조관광사업(관광벤처) 발굴 및 육성 사업의 동반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공사는 관광산업의 융.복합화를 통한 관광산업 발전과 전문관광인력 육성, 관광시장 저변확대를 통한 미래 지향적인 창조관광기업 발굴과 육성을 통해 경쟁력 강화, 관광일자리 창출, 다양한 사회적 고용기회 확대의 필요에 따라 창조관광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 관광공사 컨설팅산업협회 _ 업무협약체결    

또한 공사는 2011년도 제1회 창조관광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사업아이디어의 사업화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을 구축하고, 각각의 발굴된 사업에 대한 맞춤형 지원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을 수립하고 있어 이번 한국컨설팅산업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사업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 한국관광공사 - 한국컨설팅산업협회 업무협약 체결 기념사진    

한국컨설팅산업협회는 국내 컨설팅산업 업계의 대표적인 단체로서 대형 컨설팅사는 물론 중소형 규모의 컨설팅사들도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 Pool의 관리 및 협력을 통해 국내 컨설팅 시장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양 기관이 창조관광사업(관광벤처 육성)의 새로운 사업영역 개척에 협력하고, 국내/외 관광산업 경쟁력 제고와 관광산업 선진화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형성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