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의 그와 그녀가 선사하는 따스한 감동영화, 원스 어게인

영화 원스 어게인이 장기상영에 돌입하며 음악 다큐멘터리의

박동식 | 기사입력 2012/02/22 [14:05]

원스의 그와 그녀가 선사하는 따스한 감동영화, 원스 어게인

영화 원스 어게인이 장기상영에 돌입하며 음악 다큐멘터리의

박동식 | 입력 : 2012/02/22 [14:05]
원스로 인기와 명성을 얻으며 세계적인 스타가 된 밴드 스웰 시즌의 2년 여의 월드투어 여정을 담은 감성 뮤직에세이 원스 어게인(The Swell Season 수입.배급㈜영화사 진진)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씨네코드 선재에서 단독 장기상영을 결정했다.


원스 그 후의 이야기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영화 원스 어게인이 장기상영에 돌입하며 음악 다큐멘터리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키고 있다.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져 독특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삼청동의 유일한 예술영화관인 씨네코드 선재는 개봉 8주차가 흐른 현재까지도 많은 관객들의 호평과 꾸준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원스 어게인이 보다 많은 관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장기상영을 결정지었다.


지난 1월 12일 개봉하여 12,000여명의 관객을 동원한 원스 어게인은 2007년 개봉한 원스로 아카데미 주제가상을 수상하며 부와 인기, 사랑 모든 것을 꿈처럼 한 순간에 얻게 된 밴드 스웰 시즌의 음악과 인생에 관한 내밀한 이야기들을 감각적인 흑백영상과 23곡의 감미로운 음악 속에 담아낸 작품이다.


영화를 보고 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마련된 원스 어게인의 장기상영은 원스로 인해 운명 같은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의 드라마틱한 만남부터 영화가 끝나고 현실로 돌아간 그 후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스웰 시즌의 못다한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뮤지션이자 연인으로 함께한 밴드 스웰 시즌의 월드투어 여정을 생생하게 기록한 영화 원스 어게인은 이번 장기상영을 시작으로 당분간 흥행을 계속 이어갈 전망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