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신규 공연관광 우수콘텐츠 육성사업 공고

선발된 공연관광 우수콘텐츠에 지원할 대관공연장 사업자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3/13 [12:03]

관광공사, 신규 공연관광 우수콘텐츠 육성사업 공고

선발된 공연관광 우수콘텐츠에 지원할 대관공연장 사업자

한미숙 | 입력 : 2012/03/13 [12:03]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광식)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공연관광 우수콘텐츠를 선발, 지원함으로써 외래 공연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상설 공연작품의 발굴을 위해 신규 공연관광 우수콘텐츠 육성사업을 실시한다. 

공연관광 우수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공연관련 사업자(중소기업 우대)를 대상으로 응모 및 심사가 이루어지며, 참가 희망자는 공사 웹사이트 에서 사업 공고문을 참고하여 참가 신청서 및 제출 서류를 작성하여 4월 20일부터 5월 3일까지 공사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http://kto.visitkorea.or.kr/kor>알림>사업공고/공모)

선발된 신규 공연관광 우수콘텐츠에는 공연장 대관지원(최대 1년) 및 공연관광 홍보· 마케팅 지원 등(최대 2년) 관광공사의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선발된 공연관광 우수콘텐츠에 지원할 대관공연장 사업자 선정공고가 3월 중 추가로 있을 예정이다.

※ 공연관광 신규 콘텐츠란
외국인 관광객이 언어장벽 없이 즐길 수 있으며, 1년 이상 장기 상설공연 할 수 있는 모든공연(단, 재공연 뮤지컬 제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