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최고영화 주말마다 안방서 본다

4월 한달간 벅스라이프, 월-E등 주말 연속방영

박동식 | 기사입력 2012/04/05 [12:47]

디즈니 최고영화 주말마다 안방서 본다

4월 한달간 벅스라이프, 월-E등 주말 연속방영

박동식 | 입력 : 2012/04/05 [12:47]
디즈니-픽사가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을 4월 한 달간 주말마다 만난다! 디즈니채널은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온 디즈니 픽사의 최고 애니메이션을 엄선해 4월 한달간 매주 주말(토-일) 8시에 방영한다.

이번 디즈니 픽사 영화 퍼레이드 특집 프로그램으로 방영되는 영화는 업, 월-E, 카, 벅스라이프, 몬스터 주식회사 등 화려한 색감에 3D 입체 애니메이션 기법이 가미된 볼거리 가득한 작품들로, 디즈니 특유의 모험과 환상이 가득한 스토리텔링까지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다.

▲ up이미지   

영화 업은 주인공 칼 할아버지가 풍선을 이용해 하늘로 날아오르며 떠나게 되는 이색적인 모험에 관한 이야기다. 할아버지는 아내 엘리가 하늘나라로 떠난 뒤, 오랫동안 꿈꿔왔던 모험을 시작한다. 수천 개의 풍선을 매달아 집을 통째로 하늘에 띄우고, 황야의 탐험가인 불청객 러셀과 함께 지구상에 둘도 없을 멋진 모험을 떠난다.

▲ 벅스라이프이미지     

영화 월-E는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우주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이야기다. 지구 폐기물 수거 처리용 로봇인 주인공 월-E는 탐사 로봇 이브를 뒤쫓아 우주로 향한다. 우주에서 애완용 바퀴벌레, 사회 부적응 로봇 군단 등 다채로운 캐릭터와 함께 짜릿한 모험이 펼쳐진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디즈니 픽사 영화는 최고의 영상미,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되어 어른과 어린이 시청자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며, 우수한 퀄리티와 스토리텔링을 자랑하는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으로 4월 한달 간 온 가족이 감동적인 저녁 시간을 보내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