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우수공연관광 신규콘텐츠 대관공연장 사업자 선발

우수 공연관광 신규콘텐츠 대상 대관공연장 사업자 찾습니다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4/24 [11:33]

관광공사, 우수공연관광 신규콘텐츠 대관공연장 사업자 선발

우수 공연관광 신규콘텐츠 대상 대관공연장 사업자 찾습니다

박미경 | 입력 : 2012/04/24 [11:33]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차세대 한류를 이끌어갈 공연관광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규 공연관광 우수콘텐츠 육성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의 주요 내용은 새롭고 우수한 공연관광 창작콘텐츠를 대상으로 1년간 최대 2개까지 공연장 대관을 지원함으로써 외래 공연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우수 상설공연작품의 신규 발굴에 목적이 있다.

신규 공연관광 우수콘텐츠 대상 대관공연장 사업자 선발 사업은 해외 관광객 대상 공연이 가능한 서울 인근의 200~400석 규모의 사업자(중소기업 우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기간은 5월 14일부터 5월 22일(화)이고 5월 말 서류 심사, 6월 초 현장심사로 공연장 대관사업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대관사업자 선발사업 참가 희망자는 공사홈페이지(
http://kto.visitkorea.or.kr/kor)>알림>사업공고/공모 에서 사업 공고문을 참고하여 참가신청서 및 제출 서류를 작성 후, 공사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공사는 선발된 공연장 대관사업자와 1년간 대관사업을 진행하며, 해당 공연장에서 신규 공연관광 우수콘텐츠의 상연 및 공연관광 홍보· 마케팅 지원 등 관광공사의 지원 프로그램이 실시 될 예정이다.

※ 공연관광 신규 콘텐츠란 
외국인 관광객이 언어 장벽 없이 즐길 수 있는 1년 이상 장기 상설공연 할 수 있는 모든 공연
(단, 재공연 뮤지컬 제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