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외국인 관광객맞이 가두캠페인 실시

대형연휴 골든위크와 노동절 연휴 맞아 명동에서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5/03 [13:17]

관광공사, 외국인 관광객맞이 가두캠페인 실시

대형연휴 골든위크와 노동절 연휴 맞아 명동에서

이성훈 | 입력 : 2012/05/03 [13:17]
한국관광공사와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는 금일 일본 골든위크와 중국 노동절을 맞이하여 대거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명동에서 손님맞이 행사를 실시하였다.

▲ 관광공사 외국인관광객맞이 명동캠페인    

일본의 봄철 대형 연휴인 골든위크는 올해는 최장 9일. 최근 늘어난 저가항공과 선사 운항, 특별 전세기 운항 등으로 전년동기 보다 최대 30% 늘어난 13만명의 일본인 관광객이 한국을 찾을 것으로 관광공사는 보고 있다. 한편 노동절 연휴를 맞은 중국으로부터는 기간 중 2만명을 예상하고 있다.


동 행사에는 이참 사장을 비롯한 한국관광공사 임직원, 공사에서 운영하는 외국인 관광서포터즈 20여명과 한국방문의 해 대학생 미소국가대표, 그리고 여수박람회조직위, 관광협회 등이 참여하여 한국을 찾은 관광객을 환영하는 한편, 개막을 목전에 둔 여수세계박람회와 2012 전북방문의 해, 관광안내전화 1330 등을 홍보하였으며, 여수박람회 캐릭터인 여니, 수니와 함께 찍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하였다.


관광공사는 여수세계박람회, 전북방문의 해 등 대형이벤트와 축제 등의 홍보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의 재방문을 촉진, 금년 외래관광객 1,100만명 유치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